본문 바로가기
로스트아크 이야기/로스트아크 노래악보, 감정표현 공략

로스트아크 유혹의 노래 획득 방법 완벽 공략

by 무는슬이 2019. 1. 11.

로스트아크 노래악보, 감정표현


안녕하세요 버블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유혹의 노래라는 악보를 획득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유혹의 노래는 유디아 대륙의 모험의서 80%달성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유디아 대륙은다른 대륙의 모험의서에 비해서 양이 비교적 적고 대륙의 크기도 작기 때문에

2~3시간정도만 투자하신다면 충분히 80%까지 달성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제부터 유혹의 노래를 획득하기까지 모험의 서를 하나하나 공략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모험의 서는 아래와 같이 총 11개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그 중 메인퀘스트와 스퀘어 홀은 게임을 진행하는 도중 대부분 자동으로 완료가 되어 있을 것이니

따로 추가적인 설명을 하지 않겠습니다.


2번 수집품은 대륙에 서식하는 몬스터들을 처치하면 일정 확률로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수집품에 마우스를 올리면 수집품 이름과 필요한 수량을 확인할 수 있으며

몬스터를 처치해서 수집품을 획득할 때 마다 하나 둘 모으시면 됩니다.


3번 요리는 대륙 내 필드에서 획득하거나 획득한 음식 재료를 이용해 만들 수 있습니다.

때때로 재료를 호감도 보상이나 퀘스트 보상으로 음식이나 그 재료를 받을 수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4번 뷰 포인트는 대륙 곳곳에 위치해 있는 뷰포인트를 관람하시면 채울 수 있습니다.


5번은 말그대로 대륙 내의 던전입니다.

던전의 노말과 하드 두 가지를 모두 클리어 해야 합니다.


6번 몬스터는 일반몬스터가 아닌 특정 위치에서 젠되는 약간 강한 몬스터 입니다.

몬스터를 처치하면 자동으로 모험의서에 등록됩니다.


7번 보스는 대륙의 필드보스입니다. 정해진 시간에 젠이 되며 보스를 처치 했을 시 모험의서에 자동으로 등록이 됩니다.


8번 또다른 이야기는 대륙내에서 받을 수 있는 일반 퀘스트 입니다. 퀘스트 완료 시 자동으로 등록이 됩니다.


9번 숨겨진 이야기는 대륙내 곳곳에 숨겨져 있는 이야기 입니다.

이야기를 읽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어려움은 없으나 이야기들이 숨겨져 있기 때문에

잘 찾아야 하며 동일한 종류의 이야기는 순서대로 진행해야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또 이야기를 진행하는 중 제한 시간내에 다음 이야기를 찾지 못한다면 다시 처음부터 이야기를 봐야 합니다.


10번 호감도는 대륙의 모험의 서 마다 정해져 있는 숫자가 있습니다.

유디아 대륙을 예로 들어보자면 총 2명의 호감도를 신뢰까지 달성해야 합니다.

이 호감도 부분은 바로 달성하기는 어렵기 때문에 꾸준히 호감도를 올려주셔야 모험의서를 달성하실 수 있습니다.


유혹의 노래를 획득하는 공략은 유디아 대륙의 모험의 서를 달성하는 포스팅과

모든 내용이 겹치기 때문에 과정은 포스팅으로 대체하겠습니다.


유디아 대륙의 모험의 서 달성하는 세부 공략은 아래 링크를 통해 보실 수 있습니다.


로스트아크 유디아대륙 모험의 서 100% 완벽 공략 1


로스트아크 유디아대륙 모험의 서 100% 완벽 공략 2


호감도 신뢰 달성과 호감도로 획득할 수 있는 요리를 제외한 모든 모험의서 조건을 달성하면

80% 이상을 달성하실 수 있으며 어렵지 않게 유혹의 노래를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유혹의 노래 획득 방법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