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스트아크 이야기/로스트아크 섬의마음 획득 공략

로스트아크 거대버섯 섬 섬의마음 완벽 공략

by 무는슬이 2019. 3. 19.

로스트아크 섬의마음 완벽공략



안녕하세요 버블입니다.

지난 포스팅에서는 고요한 안식의 섬 섬의마음을 획득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다른 섬들의 섬의마음 획득 공략을 보지 않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보시고 싶은 편의 섬의 마음 공략 포스팅을 검색하신 뒤 참고하실 수 있습니다.


로스트아크 섬의마음 완벽 공략


앞으로 차차 섬의 마음을 획득하는데로 포스팅을 작성 할 예정입니다.

제 포스팅은 제가 직접 획득한 섬의 마음만을 업데이트 하기 때문에 늦더라도 이해 부탁드립니다.

대신 직접 섬의 마음을 획득하면서의 꿀팁 등 좋은 정보가 그대로 녹아있게 때문에

제 포스팅을 보시면 섬의마음을 획득하는데 있어 큰 어려움이 없을거라 생각됩니다.


지금까지 제 포스팅을 보시면서 따라오신 분들은 현재까지 모두 26개의  섬의 마음을 보유하고 있으실 것입니다.

그렇다면 다음 섬 섬의마음을 획득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거대버섯 섬






거대버섯 섬 섬의마음을 획득하기 위해서는 약간 까다로운 조건이 필요합니다.

우선 생활스킬 중 한가지인 '벌목'이 어느정도 익혀져 있어야 합니다.

만약 자신의 생활스킬이 벌목인 분들은 큰 문제가 없지만 이미 다른 생활스킬로

모든 스킬포인트를 사용하신 분들은 거대버섯 섬 섬의마음을 획득할 방법이 없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스킬포인트를 모두 사용하신 분들도 벌목 스킬을 올리는 2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첫 번째 방법은 로스트아크 샾에서 판매하는 생활스킬 초기화권을 구입하는 것입니다.

500크리스탈이 필요하기 때문에 망설여 질 수밖에 없지만 만약 자신이

반드시 거대버섯 섬 섬의마음을 획득해야 겠다는 분들은 초기화권을 구매하시면 됩니다.


두 번째 방법은 일부 유저에게만 적용되는 방법입니다.

초창기 유저라면 이전 패치 후 생활스킬 초기화권을 한장 베포받으셨을 것입니다.

이 초기화 권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만약 자신이 모든 스킬포인트를 사용하지 않으셨다면 추가로 벌목스킬을 올리시면 됩니다.

다행히 필요 스킬포인트가 많지 않기 때문에 생활스킬 레벨이 극 후반이 아니시라면 충분히 올리실 수 있습니다.


이제 거대버섯 섬 섬의마음을 획득하기 전 필요한 벌목 스킬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아래 이미지를 보시면 나무베기와 톱 전문가, 벌목꾼 스킬이 활성화 되어 있습니다.



여기서 나무베기는 기본적으로 활성화가 되어 있는 스킬이며 톱 전문가는 활성화 한다면 편리하지만

필수로 습득해야 하는 스킬은 아닙니다.

그렇다면 실질적으로 필요한 스킬은 벌목꾼 스킬 한가지라는 의미입니다.

만약 자신이 톱 전문가르 활성화 시키지 않는다면 필요한 스킬포인트는 36 포인트가 됩니다.


하지만 톱 전문가 포인트는 1포인트밖에 되지 않기 때문에 빠른 섬의마음 획득을 위해서 투자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만약 톱 전문가까지 활성화 시키신다면 총 37포인트의 생활스킬포인트가 필요합니다.


톱 전문가 스킬을 활성화 시키지 않으신다면 도끼로 나무를 베며

활성화 시키면 스킬명 그대로 톱을 이용해 나무를 베기 때문에 훨씬 빠른 속도로 나무를 벨 수 있습니다.


자신의 생활레벨과 남은 스킬포인트를 잘 고려하신 뒤 투자하시면 됩니다.

좌측의 스킬랭크는 섬의마음획득과 전혀 관계 없으며 오직 벌목꾼 까지만 활성화를 시키신다면

섬의 마음에 도전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는 거대 버섯 섬의 위치입니다.

토토이크 옆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루테란에서 항해를 통해 오는 경로가 가장 빠른 경로입니다.



섬에 입장하시면 바로 보실 수 있는 캐슈주스 상인에게 빨강 캐슈 주스를 구입한 뒤 오른쪽 덩쿨로 입장하시면 됩니다.

주스를 마시면 몸이 작아지기 때문에 버섯이 커진다는 컨셉입니다.





오른쪽 포탈로 입장하시면 섬 여러 곳에 위치해 있는 거대한 버섯들을 보실 수 있으며

이제 열심히 버섯을 벌목하시면 됩니다.

한 나무에 4명씩 붙어서 벌목을 하실 수 있고 여기서 일정 확률로 섬의마음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섬의마음 외에도 여러가지 재료들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에 비해서 섬 안에 분포되어 있는 거대한 버섯의 양도 많아졌고

사람도 적어졌기 때문에 섬을 돌아다니면서 편하게 벌목을 해주시면 됩니다.

아래는 버섯이 젠이되는 위치입니다.



열심히 벌목을 하시다 보면 섬의마음이 획득됩니다.


 


섬의 마음을 획득하셨다면

탈출의 노래를 연주하시거나 항구로 가 섬 밖으로 나가시면 됩니다.


현재까지 보유한 섬의 마음 갯수 : 27개


앞으로의 포스팅을 통해 남아있는 섬의 마음 획득하는 방법을 완벽하게 공략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